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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홈 & 스마트 비즈니스

여행 광고가 스마트홈의 부상에 적응하는 방법

IOT전략연구소 2023. 10. 1. 15:45

이러한 소비자들은 소셜 미디어나 기존 TV 광고에 비해 커넥티드 디바이스나 스트리밍 미디어에 게재된 광고에 반응할 가능성이 3배 더 높습니다."라고 Maginnis는 말합니다. "고객들은 노트북이나 휴대폰을 사용할 때는 작업 완료나 소셜 미디어 사용에 집중하기 때문에 광고에 덜 민감하게 반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스마트 홈 내 커넥티드 디바이스는 소비자가 보다 편안하고 브랜드 메시지를 잘 받아들일 수 있는 순간에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위 내용처럼 기사에서는 SNS나 TV 기반의 전통적인 광고에 비해 스마트 스피커, 스마트 디스플레이, 스마트 TV 같은 스마트 미디어 디바이스에서의 광고가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이는 단지 아마리칸 에어라인이나 암트렉 같은 여행 광고만 해당되는 이야기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스마트홈 광고에 주목해야 할 것 같고 이게 만족스럽지는 않겠지만 새로운 스마트홈의 수익원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https://skift.com/2023/09/25/how-travel-advertising-is-adapting-to-the-rise-of-smart-homes/#65fbd45c-4cf4-443b-9c1f-70520f95c900-li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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