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Today
- Total
250x250
디지털 전환과 앰비언트
SK 텔레콤의 졸졸졸 요금제 ㅋㅋ 본문
주말에 TV를 보다가 웃겨 죽는 줄 알았다. 그동안 SKT가 안드로 보이를 이용해서 광고하던 것의 진위를 파악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신생아실에 있는 안드로보이가 쉬를 하는데, 얼마나 강한지 지구 밖까지 나간다는 내용이었는데, 처음에는 도대체 그 내용이 뭔가 했었다. 그런데, 위 광고를 보고서야 무슨 의도로 일련의 광고들이 만들어지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다.
첨부된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불편하게 KT의 와이파이 존을 쫓아다니지 말고, 편하게 자기네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쓰라는 이야기다. 좋은 말이다. 그럼 얼마나 좋을까. 정말로 자유롭게 맘껏 무선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을까? 상황은 전혀 다르다. 짜증나서라도 SKT의 무선 데이터를 못 쓴다는 것이다. 무제한 쓸 수 있다고 주장하면 무엇하나. 연결해도 속도가 느린데.. 콸콸콸이 아니라 졸졸졸이 정확한 표현일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KT처럼 열심히 와이파이를 깔 수 없으니 궁여지책으로 이런 광고로 KT를 음해하려는 것이다. 더 웃긴 거는 KT의 쿡앤쇼 존에 붙어도 속도는 거기서 거기라는 것 ㅋㅋ 정말 도도리 키재기 한다는 느낌이다. 자체적인 통신망이 없는 상태에서 3G와 LTE로 밀어붙이기로 했으니 자신들 서비스가 좋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더 이상 Wi-Fi 까는 일을 할 수 없고 그냥 버티자니 속도는 느려 터지고.. 조만간 SKT 스마트폰 이용자들 사이에서 민란이 발생하지 않을까 우려스러울 정도다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