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전환과 앰비언트

모바일 광고의 40%가 잘못된 클릭 본문

ICT & ICS

모바일 광고의 40%가 잘못된 클릭

IOT전략연구소 2012. 9. 11. 10:34
728x90

아래 링크에 있는 CNN Money의 최근 기사를 보면, 모바일 배너 광고의 40%가 허위 혹은 잘못된 클릭에 의한 것이라는 조사결과가 있다고 합니다. 올초만 하더라도 허위 클릭이 10% 비중이었으나 18% 수준으로 늘었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전체의 22% 정도가 실수로 클릭한 것이라고 해도 될까요? 제 느낌에는 허위로 클릭한 것은 10% 정도고 실수로 클릭한 비중이 30% 정도 될 것 같습니다.  



http://tech.fortune.cnn.com/2012/08/31/big-proportion-of-mobile-ad-clicks-are-worthless-study-say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