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전환과 앰비언트

오프라인 사업자들, 디지털 전환을 서둘러야 한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오프라인 사업자들, 디지털 전환을 서둘러야 한다!

IOT전략연구소 2020. 8. 11. 12:55

아래 기사가 오프라인 유통 사업자들에게 시사하는 바는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이미 움직이기 시작했지만, 오프라인 대형 할인마트들은 이미 접근성이 뛰어난 물류센터를 확보하고 있다는 거죠.

 

미국의 월마트가 그랬던 것처럼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온라인을 더 강화한다면 쿠팡이나 마켓컬리를 충분히 능가할 수도 있으리라 봅니다. 그렇지 않으면, 쿠팡이나 네이버 쇼핑의 물류센터로 전략하고 말 것입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293&aid=0000030310

 

아마존, 백화점 폐점자리 물류창고로 쓴다

온라인 전자상거래 대표주자인 아마존이 미국 주요 백화점의 폐점 공간을 물류창고로 활용한다는 소식이 화제다. 10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아마존이 오프라인 유통 그룹인 사이먼

news.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