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전환과 앰비언트

오프라인 사업자들, 디지털 전환을 서둘러야 한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오프라인 사업자들, 디지털 전환을 서둘러야 한다!

IOT전략연구소 2020. 8. 11. 12:55
728x90

아래 기사가 오프라인 유통 사업자들에게 시사하는 바는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이미 움직이기 시작했지만, 오프라인 대형 할인마트들은 이미 접근성이 뛰어난 물류센터를 확보하고 있다는 거죠.

 

미국의 월마트가 그랬던 것처럼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온라인을 더 강화한다면 쿠팡이나 마켓컬리를 충분히 능가할 수도 있으리라 봅니다. 그렇지 않으면, 쿠팡이나 네이버 쇼핑의 물류센터로 전략하고 말 것입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293&aid=0000030310

 

아마존, 백화점 폐점자리 물류창고로 쓴다

온라인 전자상거래 대표주자인 아마존이 미국 주요 백화점의 폐점 공간을 물류창고로 활용한다는 소식이 화제다. 10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아마존이 오프라인 유통 그룹인 사이먼

news.naver.com

 

728x90
반응형